에빙구 노트

담양 죽녹원 데이트 본문

나름의 데이트/데이트 코스추천

담양 죽녹원 데이트

에빙구 2019. 10. 14. 12:56

주말에 차 빌려서 담양으로 놀러다녀왔다
평소에 다른 지역에서 사람들이 놀러오면 담양 죽녹원을
추천했었다

많이 가본 곳이라고 생각했지만 후문으로 가니
처음 본 곳이 있을 정도로 내가 아직 잘 모른다는 걸 알게됬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죽녹원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한다
일단 내가 항상 봐왔던 곳은 정문으로
죽녹원이라는 이름답게 대나무가 무성하다​



하지만 나는 이번에 후문에 주차를 하고(주차 무료!!)
후문에서 부터 죽녹원 길을 산책했다
(입장료 성인 3,000원인데 확인 안하시는거같다....나는 내고 들어갔지만....!)



지나가면서 본 안내도이다
우리는 면앙정 식영정을 지나 이승기연못에서 놀고
철학자의 길, 사랑이 변치않는길로 한바퀴 돌았다



내가 좋아하는 햇살이 들어오는우거진 숲을 아래서 찍은 샷!!💕💕



이승기 연못이라해서 1박2일 찾아봤는데 벌써 10년전 영상이다......!



후문에서 돌아다니다 보면 아름다운 한옥이 많이 보인다
서예하시는 분도 계시고 가야금을 뜯고, 장구를 치시는 분들도 보인다



사랑이 변치않는 길에 귀여운 판다와 폭포가 있다



나는 출근하는 현대인이라고 생각했는데 여행자라고 한다

가을 하늘에 잘 어울리는 조형물이라고 생각했다



죽녹원가면 대나무 원없이 볼수있다
그런데 대나무에 칼로 낙서한 분들이 많아서 속상했다ㅠ
저들도 생명일건데ㅠ




구름 한점 없는 날씨에 춥지도 덥지도 않고 딱 걸어다니기 좋은 데이트 코스였다

'나름의 데이트 > 데이트 코스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정릉역 '티컬렉티브'  (0) 2020.09.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