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빙구 노트

청첩장 준비- 보자기카드 추천!! 본문

나름의 데이트/결혼준비

청첩장 준비- 보자기카드 추천!!

에빙구 2020. 5. 5. 16:31

청첩장을 주문할 때 보자기카드와 봄카드가 예뻐서 둘 중에 고민을 했다.

샘플은 다 버려서 없지만 ㅠㅠㅠ 봄카드는 완전 내 감성 취향이어서 고민이 많이 됬다.

하지만 내 친구들뿐만아니라 주변 어른들, 엄마 아빠의 지인분들께도 드리는 거라 조금더 일반적이지만? 예쁜보자기카드를 선택했다.

 

 

0. 샘플

샘플만 봤을때는 봄카드가 훨씬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주문하고, 받고보니까 보자기카드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예쁘기도 하고, 여러가지의 서비스가 있었기 때문이다.

샘플을 신청했을때도 주문 신청이 되었다, 샘플이 발송되었다등 안내 문자를 보내줘서

결혼준비하는 사람으로서 되게 설레고 기분좋은 서비스를 받는 느낌이었다.

 

일단 샘플은 버려서 없지만 10가지를 선택해서 받아볼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선택하면 샘플신청함에 담기고 집에서 편하게 받아보면 된다.

 

 

 

1. 청첩장 수령!

 

 

기분좋은 서비스 1. 여분의 청첩장을 세보진 않았는데 20장 정도 주신거같다.

그리고 청첩장에 붙일 스티커도 주신다. 나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스티커를 따로 구입해야하나 궁금했었다.ㅋㅋㅋㅋ

 

 

기분좋은 서비스 2. 식권!

 예쁘고 깔끔한 디자인의 식권이다. 우리가 만들수도 있지만 전문업체에서 주시는 거라 훨씬 깔끔하고 디자인도 세련됬다고 생각한다.

 

 

  굳이 따지자면 식권에 찍을 도장도 준다

청첩장 담은 봉투♡

 기분좋은 서비스 3. 샤쉐
청첩장을 사람들에게 나눠주기전에 상자에 같이 담아놓는 방향제인거같다 같이 넣어두니 청첩장에서 기분좋은 향이 났다

 

2. 결론
이것 말고도 코로나때문에 일정이 바뀐분들을 위해
스티커서비스도 제공하고, 추가로 주문하면 할인혜택을 주기도해서 착한 기업(?!)이라고 생각했다.

아주 다양한 혜택들이 있다.
그래서 추천!!하고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