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빙구 노트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사업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사업 후기

에빙구 2023. 11. 4. 14:48

어느날 이런 문자를 받았다. 읽어보니 우리 집에 해당되는 것 같아 신청을 했다!!

신청하면 다 주는건지 모르겠는데 선정이 되었고 어제 과일박스를 받았다!!!

이런 상자에 담겨 배, 샤인머스캣, 귤, 감 4가지 과일이 왔다. 내가 다 좋아하고 먹고싶었던 과일들이라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아들에게 온거지만 아직 이유식 시작도 안해서 먹을 수 없으므로 내가 먹어서 주는걸롷ㅎ 모유수유한 보람이 있다(?!)ㅋㅋㅋㅋ

안그래도 귤이랑 샤인머스캣은 어제 사려다가 무겁기도 하고 생활비도 아까워서 안샀는데 짱좋다!!

보관방법까지 설명해주다니 너무 친절!!!👍

원래 취지는 어린이들 먹으라고 주는 거지만 유아양육 가정에 선물 느낌으로 이렇게 과일 주는 것도 좋은 것 같다. 먹고 힘내서 엄마 비타민이 되어줄게💕

울 아들 덕분에 엄마 과일먹는다 고마워!❤️😍

앞으로도 계속 당첨(?)되면 좋겠다!

Comments